[분양 포커스] 일산 한류월드 유보라 더 스마트, 소형 면적 위주 GTX역세권
반도건설이 6월 중순 경기 고양시 관광문화단지(이하 한류월드) O1블록에서‘일산 한류월드 유보라 더 스마트’를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36층 3개 동, 전용면적 23~57㎡ 총 924실로 이뤄진다. 한류월드에서 공급되는 오피스텔 중 전타입이 소형면적으로 구성된 유일한 단지이다.

‘일산 한류월드 유보라 더 스마트’의 가장 큰 장점은 뛰어난 쾌속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는 점이다.

단지는 GTX A 노선 킨텍스역(가칭) 역세권 오피스텔로, 강남 삼성역까지 17분대 이동이 가능해진다.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쉽게 누릴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단지 반경 1㎞내에 현대백화점, 홈플러스, 빅마켓, 이마트 등의 쇼핑시설이 밀집되어 있으며 원마운트, 아쿠아플라넷, 킨텍스전시장, 호수공원 등 다양한 문화시설도 인접해 있다.

한편 단지가 들어서는 한류월드는 대규모 개발호재로 향후 높은 미래가치가 기대된다.

한류월드는 고양시 일산동구 대화동과 장항동 일원 약 100만㎡ 부지에 K-Pop 공연장을 비롯한 테마파크, 방송미디어시설, 업수시설, 상업시설, 복합시설, 호텔 등이 들어서는 복합개발지다.

2017년 현재 EBS디지털통합사옥이 입주를 마쳤으며 공동주택 시설의 분양은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었다.

또 향후 한류월드 조성이 마무리 되면 킨텍스를 비롯해 일산테크노밸리, 고양 방송문화콘텐츠밸리 등의 업무지구가 들어섬에 따라 직주근접성도 높아질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