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포커스] 힐스테이트 세종 리버파크 오피스텔, 3생활권 중심 주거용 오피스텔
현대엔지니어링은 세종특별시 3-3생활권 소담동에 위치한 H3·H4블록에서 ‘힐스테이트 세종 리버파크 오피스텔’을 이달 분양할 예정이다.

이 오피스텔은 지난 4월 많은 수요자들이 몰려들며 평균 104.8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단기간완판을 기록한 ‘힐스테이트 세종 리버파크’의 오피스텔 분양 물량이다. ‘힐스테이트 세종 리버파크 오피스텔’은 3생활권 중심에 위치한 주거용 오피스텔로 실수요는 물론 투자수익까지 기대가 되고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힐스테이트 세종 리버파크 오피스텔’은 전용 79㎡의 단일면적, 64실로 구성되어 있다. 오피스텔 주택형 별로는 전용 △79㎡A 32실, △79㎡B 16실, △79㎡C 16실 등으로 이뤄진다.

‘힐스테이트 세종 리버파크 오피스텔’은 뛰어난 입지여건을 갖췄다.

공공기관이 인접한 입지도 주목을 받고 있다. 우선 단지 맞은편에는 법원과 검찰청이 들어설 예정이며, 국토연구원과 조세연구원, 법제연구원 등 국책연구기관도 걸어서 이용이 가능하다.

또, 세종국책연구단지와 세종시청도 차량 3분 거리로 매우 인접해 직주근접성이 뛰어나다.

여기에 BRT정류장과 환승주차장이 단지 맞은편에 위치해 있고, 차량 5분 거리에 세종시외버스터미널도 있어 대중교통 이용도 수월하다. 단지 앞 세종시 순환도로를 통해 세종시 전체 권역을 쉽게 이동할 수 있다.

‘힐스테이트 세종 리버파크 오피스텔’의 견본주택은 세종시 대평동 264-1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6월 중 오피스텔을 분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