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크라운제이(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크라운제이가 여자친구와의 열애 사실을 고백했다.

2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는 게스트로 크라운제이와 탤런트 안문숙, 코미디언 장도연, 가수 유재환, 그룹 우주소녀의 수빈이 출연한다.

이에 크라운제이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여자 친구가 생겼다고 고백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는 “내가 안 좋은 시절 알게 된 분이다. 그때는 상황이 좋지 않아 다가가지 못하고 짝사랑만 했다”며 말문을 열었다.

크라운제이는 “ ‘최고의 사랑’도 끝나게 돼 이제 다시 만날 수 있게 됐다”며 조심스럽게 전했다. 이에 박나래가 ’님과 함께’ 촬영 당시 방송에 공개하지 못하게 된 이벤트가 있었느냐며 물었다.

크라운제이는 "원래 이벤트를 하려고 자작곡 '하지마'를 준비했다"라며 "정말 신경을 많이 쓰고 준비를 많이 했던 곡인데 이벤트 하기 전에 그런 일이 생겨서 못하게 됐다”며 전했다.

이어 서인영과 연락을 하느냐는 박나래의 질문에 크라운제이는 “’님과 함께’ 방송 이후 단 한번도 연락을 한 적이 없다”며 답했다.

한편 앞서 ‘님과 함께’에서 크라운제이와 가상부부로 출연했던 서인영은 당시 ‘서인영 욕설’이라는 영상이 게재되어 논란이 됐다. 영상 속에서 “야 20분? 빨리 나오고 여기 한 명 호텔 가서 체크인 하고 있으라 그래. 너 빨리 나와”라며 “야 XX 대폭발 하기 전에”라며 서인영이 거칠게 욕을 했다.

김경식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