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증시의 견조한 흐름이 지속되며 개인들도 적극적인 투자에 나선 모습이다. 모처럼의 기회를 제대로 살리기 위해 주식자금을 빌려 종목을 매입하는 개인들이 급증함에 따라 신용융자 잔고도 연일 증가하는 추세다.

상황이 이렇다보니 소위 ‘큰손’들은 물론 초보투자자들 사이에서도 스탁론을 활용하는 빈도가 급증하고 있다. 스탁론을 이용할 경우 자기자본 포함 4배의 투자금을 활용할 수 있어 적절하게 활용한다면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하다.

스탁론을 몰라서 안 쓴 사람은 있어도 스탁론으로 재미를 본 사람들은 또다시 이용할 수 밖에 없는 이유는 이러한 ‘대박’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업계 1위로 알려진 하이스탁론이 제공한 정보에 따르면 총 이용자 중 재이용 고객 비율이 75%에 육박한다고 한다.

오르는 증시에서 제대로 수익을 내고 싶다면 스탁론으로 추가 투자금을 마련, 과감하게 나서보는 것이 어떨까.
스탁론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쓴 사람 없는 이유는?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2% 업계 최저금리로 주식자금 고민 해결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고객들이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연 2% 업계 최저금리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며,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현 시각 관심종목 Top 10 : SK케미칼, 삼성중공업, 삼성바이오로직스, 현대아이비티, 삼화콘덴서, OCI, STX중공업, LG전자, 우진비앤지, 유나이티드제약

· 연 2%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