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승우, 독일 명문팀 도르트문트·샬케04 '러브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이승우 트위터 갈무리
    사진=이승우 트위터 갈무리
    이승우(FC바르셀로나 후베닐A)가 독일프로축구 분데스리가 명문팀으로부터 러브콜을 받았다.

    22일 외신에 따르면 도르트문트와 샬케04는 FC바르셀로나 후베닐A 소속 이승우의 영입을 타진하고 있다.

    독일 일간 빌트는 "이승우가 도르트문트와 샬케04의 관심을 받았다"며 "이들은 이승우의 상황을 주시하고 있는 중"이라고 전했다.

    이는 최근 스페인 언론이 이승우와 FC바르셀로나의 재계약이 쉽지 않을 것이란 전망을 내놓은 데 따른 영향으로 풀이된다.

    이승우와 FC바르셀로나의 계약은 2018년 6월까지다. 이승우는 만 20세가 되는 내년에 유소년 최상위 단계인 후베닐A에서 경기를 뛸 수 없다. 이에 다음 시즌에 앞서 FC바르셀로나B와 프로 계약을 맺거나 이적 등의 거취를 고심해야 하는 상황이다.

    한편 이승우는 현재 국내에 머물고 있으며 오는 26일 스페인으로 돌아가 FC바르셀로나와 먼저 재계약 등의 대화를 나눌 것으로 알려졌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금메달 따올게요”

      2026 제25회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선수단 본단이 30일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에서 이탈리아 밀라노로 출국하기 전 유승민 대한체육회 회장(왼쪽 세 번째)과 기념 촬영을 ...

    2. 2

      '루키' 황유민, LPGA투어 첫 라운드 '1언더파' 순항

      '루키' 황유민이 미국프로골프(LPGA)투어 데뷔 첫 라운드를 무난하게 치렀다.황유민은 30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의 레이크 노나 골프 앤드 CC(파72)에서 열린 LPGA투어 2026시즌...

    3. 3

      카카오 VX, 문태준·김창준 공동 대표이사 체재로

      스포츠 플랫폼 기업인 카카오 VX가 공동대표 체제로 경영을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카카오 VX는 이날 “인공지능(AI)을 중심으로 기업의 체질과 비즈니스를 혁신하는 AI 전환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