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세종대 일반대학원, 2017학년도 후기 대학원 신입생 모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세종대  제공.
    사진=세종대 제공.
    세종대학교 일반대학원이 2017학년도 후기 대학원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세종대 일반대학원은 석사학위과정 44개 학과, 박사과정 41개 학과로 편성되어 현재 1300여 명이 석사 및 박사학위 과정에 재학 중이다. 현재까지 5200여 명의 석사와 1500여 명의 박사, 50여 명의 명예박사를 배출했다.

    세종대 일반대학원은 21세기 지식 기반사회를 주도할 창의력과 국제적 능력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Vision 2020' 선포와 함께 'Research-and Globalization-oriented Education'을 위한 기반을 구축해 선진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등 대학원의 교육 목적과 목표 달성에 효과적인 제도를 꾸준히 개발하고 있다..

    특히 세종대학교는 전체 논문 대비 인용도가 높은 상위 10% 논문을 기준으로 세계대학 순위를 선정하는 2017년 라이덴 랭킹에서 국내 5위를 기록했다. 학교 관계자는 "QS 세계대학 평가 및 THE 세계대학 평가에서도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전체 대학원 재학생의 28%가 외국인 학생으로 대학원 국제화를 이끌어나가고 있다. 국내 대학 중 최초로 설립된 호텔관광경영학과, 조리외식경영학과 및 만화애니메이션 학과는 관련 분야 학문의 학문적 체계를 선도해 나가고 있다는 평가다.

    대학원 모집학과, 장학 안내 및 학사안내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 문의를 하면 된다.

    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rrang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재롱잔치 뒷정리 안 해?" 5살 아이 수차례 학대한 교사

      어린이집 재롱잔치 뒷정리를 하지 않는다는 등의 이유로 5세 원생을 여러 차례 학대한 보육교사가 항소심에서도 벌금형이 내려졌다.16일 인천지법 형사항소5-3부(김양희 부장판사)는 아동학대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2. 2

      "사직 후 '왕따설' 얘기는…" 루머에 '충주맨' 결국 입 열었다

      충북 충주시 공식 유튜브 채널 '충TV'를 이끌어온 '충주맨' 김선태 주무관이 최근 자신의 사직 배경을 두고 '왕따설'을 포함해 갖가지 추측이 나오는 데 대해 입장을 밝혔다...

    3. 3

      "폐가 체험할래?"…여중생 꼬드겨 산속에 버린 남성들 최후

      폐가 체험하자고 미성년자를 유인한 후, 이들을 늦은 밤 산에 버리고 가는 장난을 친 성인 남성 일당이 검거됐다.경기 동두천경찰서는 미성년자 유인, 아동복지법 위반 등 혐의로 30대 A씨와 20대 남성 2명 등 총 3...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