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태우 "god 멤버들, 내 신곡 평가 해줘…여전히 든든하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김태우 / 사진=최혁 기자
    가수 김태우 / 사진=최혁 기자
    가수 김태우가 god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김태우의 여섯 번째 앨범 '티-위드(T-WITH)'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통해서다.

    이날 김태우는 "god 활동 때는 박진영 형의 음악과 가사를 불렀고, 지금은 모든 가사를 내가 쓴다"며 "음악을 통해 내가 표현하고 싶었던 것을 쓰기 때문에 몰입을 좀 더 잘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god가 가진 음악적 에너지의 힘이 내가 솔로 활동을 하는 데까지 연결이 된다"며 "지금도 god 형들은 냉철한 눈으로 바라봐준다. 노래가 좋으면 '노래 좋다' 네 글자의 메시지를 보낸다. 여전히 든든하다"고 멤버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태우의 '티 위드(T-WITH)'는 '태우와 함께 모두 즐기자'라는 메시지를 담은 앨범으로, 힘들어하는 모든 이들에게 힐링과 위로를 선사하고자 제작됐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해외 유명 뮤지션들과 작업한 엔지니어 클라우디오 퀘니, 크리스 게링거가 참여했으며, 김태우가 직접 작곡 및 작사, 프로듀싱을 도맡아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김태우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티-위드'를 발매한 뒤 본격 활동에 나선다.

    한예진 한경닷컴 기자 geni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결국 찢어진 뉴진스…"하니 복귀·다니엘 전속계약 해지"

      그룹 뉴진스 해린, 혜인에 이어 하니가 팀 활동을 이어간다. 민지는 어도어와 논의를 이어가고 있으며, 다니엘은 결국 전속계약을 해지를 통보 받았다.어도어는 29일 "전속계약유효확인의 소 판결 확정 이후 민지, 하니,...

    2. 2

      '안중근 후손' 이첸, 한국선 실패했지만 중국서 아이돌 데뷔

      독립운동가 안중근 의사의 후손으로 알려진 한국계 중국인 이첸(27·본명 김영선)이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하며 주목받고 있다.이첸은 지난 27일 엠넷과 엠넷플러스를 통해 생중계된 엠넷플러스 오리지널 서바이벌...

    3. 3

      TXT, 또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18번째 성과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스포티파이에서 또 하나의 억대 스트리밍 곡을 추가했다.글로벌 오디오·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정규 4집...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