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B 인터넷' 초고속인터넷 선도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ADVERTISEMENT
B타민 서비스는 SK브로드밴드 상품을 이용한 기간에 따라 구분해 이용 기간별 월평균 요금이 일정금액 이상인 고객을 VIP-골드-실버로 나눠 혜택을 제공한다. VIP 고객은 Btv 최신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B포인트를 연간 4만 포인트 받으며, 최신 콘텐츠 할인이 가능한 다시보기 50% 할인 쿠폰도 매월 2종을 제공받는다. 골드와 실버 고객도 VIP 못지않은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장기 우수 고객 감사 캠페인의 하나인 ‘행복 시네마데이’와 ‘행복 스포츠데이’가 SK브로드밴드의 대표적인 고객감사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올해 횟수를 늘리고 지역도 6대 도시로 확대했다. 올해 초청 고객은 1만1000명으로 대폭 늘어날 예정이며 이미 올해 상반기 ‘행복 시네마데이’와 ‘행복 스포츠데이’를 전국적으로 열어 5000여 명의 고객이 다녀갔다.
ADVERTISEMENT
IPTV 시장이 UHD로 빠르게 재편되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급변하는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콘텐츠에 대한 투자를 확대하고 있다. 홈미디어 서비스인 Btv와 모바일미디어 서비스인 옥수수(oksusu)등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도 제공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또 본원적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홈앤서비스’ 자회사를 설립했다. 서비스 품질과 고객 중심 마인드를 확산하고 체계적인 육성을 통해 업계 최고의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또 정보통신기술(ICT) 생태계의 올바른 구축을 위해 홈닥터 구성원 전원을 정규직으로 전환시켰다.
ADVERTISEMENT
남정혜 기자 jhnam@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