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천희, 아내 전혜진 해변파티 즐기자 '사랑꾼→질척男' 돌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천희, 아내 전혜진 해변파티 즐기자 '사랑꾼→질척男' 돌변
    배우 전혜진이 제대로 일탈했다.

    5일(수) 방송되는 SBS '싱글 와이프‘에서는 예고만으로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었던 배우 전혜진의 ‘풀문파티’ 현장이 공개된다.

    전혜진은 최근 ‘아내DAY’를 맞아 태국 코사무이로 여행을 떠나게 됐고, 그 곳에서 친구들과 함께 파티 준를 즐기게 됐다. 전혜진이 즐기는 파티는 매달 보름달이 뜨면 열리는 해변 파티 ‘풀문 파티’다.

    결혼 후 화장할 일이 좀처럼 없던 전혜진은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화장까지 감행했고, 이를 남편 이천희에게 영상통화로 공개했다. 이천희는 영상통화 속 아내의 모습이 평소와 다르자, 크게 발끈했고 급기야 문자 폭탄으로 전혜진을 괴롭혔다.

    제작진은 “사랑꾼에서 한순간에 ‘질척남’으로 뒤바뀐 이천희의 모습이 새로운 재미를 줄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수요 핫 예능’으로 떠오른 아내들의 낭만일탈 ‘싱글 와이프’는 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브라이언, '팬들 마음 흔드는 멋진 모습'

      가수 브라이언이 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GREEDILOUS (그리디어스, 박윤희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

    2. 2

      [포토+] 낸시랭, '그녀만의 포즈로 반가운 인사'

      팝아티스트 낸시랭이 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GREEDILOUS (그리디어스, 박윤희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

    3. 3

      [포토+] 김상혁, '부드러운 손인사~'

      방송인 김상혁이 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GREEDILOUS (그리디어스, 박윤희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