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 분양현장] 사천 KCC 스위첸, 항공산업단지 배후 주거지로 '각광'
KCC건설은 경남 사천시 정동면 예수리 산64에 들어서는 ‘사천 KCC 스위첸’을 7일부터 분양한다. 지하 2층~지상 최고 19층, 28개 동으로 구성됐다. 전용면적 59~102㎡ 총 1738가구가 지어진다.

항공산업단지의 배후 주거지로 각광받고 있는 예수지구에 들어선다. 단지 바로 앞에 계획된 4차선 도로를 중심으로 항공산업단지 배후 주거지가 조성된다. 예상 공급량은 1만 가구 이상이다. 이 중 사천 KCC 스위첸 단지 규모가 가장 크다.

3번국도, 사천대로와 인접해 교통이 편리하다. 남해고속도로, 대전~통영 간 고속도로, 김해국제공항, 삼천포항, KTX진주역 등 광역교통망이 잘 발달돼 있다. 사천공항과 사천시외버스터미널까지는 차량으로 1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유망 분양현장] 사천 KCC 스위첸, 항공산업단지 배후 주거지로 '각광'
일부 가구는 사천강과 구룡산을 조망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 봉명산 다솔사, 사천읍성 명월 등 문화관광지가 여럿 있다. 단지 내부에는 테마정원 8개가 조성된다. 각 테마정원은 미국 아이비리그 명문대학 8곳에서 모티브를 따왔다.

미취학 아동을 위한 어린이집과 초등학교가 단지 안에 신설될 예정이다. 사천여중·고, 사천중·고도 단지 주변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