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종자는 발아의 순간 최고의 영양가를 지닌다’는 모토를 가진 발아커피 브로떼가 지난 6월 7일 온라인 쇼핑몰을 론칭했다.


발아커피 브로떼는 농약과 유해물질에 노출되어 있던 생두 유통에서 벗어나 깨끗하고 안전한 원두를 얻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 세계 최초로 발아 및 실버스킨, 채프 제거 기술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마이크로 버블을 활용하여 농약 및 유해물질을 제거하여 안전하면서도 최고의 맛과 향을 지닌 커피를 제공한다.


발아원두는 싹을 틔우는 과정을 통해 휴면상태에 있는 다양한 효소가 활성화되면서 각종 단백질, 미네랄, 섬유질, 감마아미노락산(GABA) 등이 대량 축적되어 영양이 높아지고, 부드러운 맛과 고소함이 깊어진다. 발아커피 브로떼가 제공하는 블랜딩 에스프레소는 플로러향의 ‘재즈’, 상큼한 과일향의 ‘탱고’, 고소한 너트류형의 ‘룸바’ 총 3가지이다.



또한, 발아커피 브로떼는 지난 4월 3일에 발아커피 브로떼 직영 1호점인 곤지암 매장(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경충대로 912)을 오픈했으며, 오픈과 동시에 커피 애호가들 사이에서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저카페인 커피’라고 입소문을 타며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그리고 최근 발아커피 '브로떼'는 국내 최대 손해보험회사 '삼성화재'와 원두공급계약을 체결했다. 삼성화재는 고객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과 직원들에게 맛과 향이 풍부하고 건강에 좋은 커피를 제공하겠다는 취지로 브로떼 원두커피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전국 영업점으로 확대시켜 나갈 예정이다.
커피도 건강하게 마시자! 발아 커피 브로떼 온라인 쇼핑몰 론칭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