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라디오스타' 채리나, 방송서 거침없는 19禁 발언 "남편 박용근 엉덩이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라디오스타' 채리나 남편 박용근
    '라디오스타' 채리나 남편 박용근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가수 채리나가 야구선수 출신 남편 박용근에 사랑을 드러냈다.

    지난 5일 MBC '라디오스타'는 보스 시스터즈 전설의 언니들' 특집으로 가수 이효리, 룰라 출신 채리나,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 브라운아이드걸스 나르샤가 출연했다.

    최근 JTBC '효리네 민박'을 통해 이효리 남편 이상순이 국민남편으로 등극하자 MC들은 채리나, 가희, 나르샤에게 "우리 남편이 더 좋다고 느낄 때가 있냐"고 질문했다.

    이에 채리나는 "저희 남편은 운동선수 출신이라 엉덩이가..."라면서 19금 발언을 이어갔다.

    그는 "이상순과는 다르게 몸이 좋다"라며 "하체가 엄청 튼실하다"라고 설명했다.

    "언니 우리 남편 몸 봤냐"는 이효리의 질문에 채리나는 "방송으로 봤을 때 태가, 사이즈가 대충 나오더라"라고 덧붙였다.

    이에 이효리는 "우리 남편도 몸 좋아, 왜그래"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정치 손절' 김흥국, 오늘 신곡 발표

      정치적 발언과 행보로 논란의 중심에 섰던 가수 김흥국이 신곡을 통해 가수로서의 본연의 자리로 돌아온다. 김흥국은 26일 정오 신곡 '인생은 돌아서도 간다'를 발표한다. 이 곡은 한때의 성공과 ...

    2. 2

      홍종현 때문에 흔들리네, 판 흔드는 '남사친' 활약

      배우 홍종현이 '아기가 생겼어요'에서 극의 관계를 뒤흔드는 핵심 변수로 떠올랐다.채널A 주말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속 홍종현의 활약이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선명해지고 있다. '...

    3. 3

      '만약에 우리' 200만 돌파…침체된 韓 멜로 영화 '희망'

      영화 '만약에 우리'가 누적 관객 200만 명을 돌파했다. 구교환, 문가영, 김도영 감독은 이를 기념해 감사 인증 사진을 공개하며 관객들에게 인사를 전했다.26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