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 DB
한경 DB
여름방학은 고3에게는 수능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이며, 고1·고2에게는 2학기를 대비해 상위권과의 격차를 줄이고 몇 단계 도약할 수 있는 중요한 시기이기도 하다.

수학교육 전문기업 세븐에듀에서는 여름방학에 수학 올패스 패키지 수학 전 강좌를 각 학년별 맞춤 학습할 것을 추천한다.

고3의 경우 수능 기출분석 강좌인 수능적발상 강좌와 4점 유형 마스터 클래스 강좌로 9월 모평을 대비하기 위한 준비를 마쳐야 한다. 고1과 고2의 경우 마으겔로쉬 개념강좌로 여름방학 동안 탄탄한 개념을 완성하고 빠른 수능 기출 분석을 위해 수능적발상을 수강하는 것을 추천한다.

또한 함께 이벤트를 진행 중인 국영수 프리패스는 차길영 강사의 수학 강의와 이얼·샤이니 강사의 영어 강의, 송도훈 강사의 국어 강의, 김윤영 강사의 물리 강의까지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로 가장 중요한 국영수 주요과목의 개념 완성에서부터 수능 대비까지 가능하다. 고3 수험생과 재수생·N수생은 여름방학 대 특강을 통해 수능 빈출 유형과 수능 문제에 최적화된 풀잇법을 익히고 취약 유형과 개념을 보충하여 다가올 9월 모평을 완벽히 대비할 수 있으며, 고1·고2 학생들은 탄탄한 개념학습을 바탕으로2학기 내신 대비와 수능 기초 학습까지 할 수 있다.

세븐에듀에서는 ‘여름방학 대 특강’ 이벤트도 진행한다. 폭염주의보가 계속 발령되고 있는 여름, 학생들의 더위를 덜어주고자 ‘보조배터리+USB 선풍기'를 무료 증정하는 것.
고3 여름방학, 성적 끌어올릴 수 있는 마지막 시간 … 세븐에듀 더위 극복 이벤트
수학인강 스타강사 차길영 대표의 수학 올패스와 국영수 프리패스 신규 구매회원에게 ‘바바빌리지 보조배터리(4000mAh)와 USB 선풍기’ 선착순 3000명에게 증정한다.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기말고사가 끝난 뒤 뜨겁고 습한 날씨에 학생들이 쉽게 지치고 긴장감과 집중력이 떨어지는 시기인만큼, 학생들의 열공을 도와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다가오는 여름방학은 성적 역전을 위한 중요한 시기인 만큼 언제 더위를 극복하고 학습에 집중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약 40여 일의 여름방학이 다가오는 수능과 2학기 내신 성적을 결정짓는 중요한 시기인 만큼, 여름방학 학습 계획과 목표를 잘 세우고 그것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세븐에듀에서는 중3 학생들을 위한 ‘예비고1 수학 올패스’를 오픈했으며, 선착순 3000명에 한해 세븐에듀 전 강좌 구매 시 전 문항 무료 Q&A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 연동 수학 유형 문제집인 ‘절대유형N제’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세븐에듀의 ‘여름방학 대 특강’과 ‘절대유형 N제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