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JYP엔터 "수지 재계약 계속 논의 중…아직 결정된 바 없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수지 / 사진=최혁 기자
    수지 / 사진=최혁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가 JYP 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논의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수지는 지난 3월 JYP 엔터테인먼트 측과의 계약 만료 후 거취를 고심해 왔으나 현재까지 모든 스케줄은 JYP 스태프들과 함께 해왔다.

    최근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촬영을 마친 수지는 JYP 측과 세부사항을 논의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이에 JYP 관계자는 "수지와의 재계약 여부는 계속 논의 중이며 아직 결정된 바 없다"고 6일 밝혔다.

    한편 최근 수지는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를 사전제작으로 촬영을 마쳤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오는 9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블러디 플라워' 많이 사랑해 주세요~

      배우 성동일, 신승환, 한윤선 감독, 금새록, 정소리, 려운이 27일 오전 서울 한강로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디즈니플러스 ‘블러디 플라워’(극본 고준석, 연출 한윤선)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2. 2

      [포토+] 성동일, '푸근한 아빠 미소'

      배우 성동일이 27일 오전 서울 한강로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디즈니플러스 ‘블러디 플라워’(극본 고준석, 연출 한윤선)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려운, 성동일, 금새록, ...

    3. 3

      [포토+] 려운, '감탄을 부르는 멋진 모습'

      배우 려운이 27일 오전 서울 한강로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디즈니플러스 ‘블러디 플라워’(극본 고준석, 연출 한윤선)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려운, 성동일, 금새록, 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