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배틀트립' 첫 날부터 맥주집 찾은 케이윌·이현 "역시 술은 낮술이 최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배틀트립
    사진=배틀트립
    '배틀트립' 케이윌·이현이 술 먹방에 나섰다.

    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배틀트립'에서는 케이윌, 이현의 독일, 덴마크 여행기가 공개됐다.

    이날 이현과 케이윌은 여행 첫 날부터 현지 맥주집을 찾았다. 종류, 도수가 제각각인 40여개의 맥주 앞에 감탄도 잠시 이들은 대표 메뉴인 라거맥주와 밀맥주를 주문했다.

    이들은 "정말 맛있다", "역시 술은 낮술이다"는 감탄사를 연발하며 '폭풍 술먹방'을 선보였고, 어느새 흑맥주를 추가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케이윌·이현은 여행 둘 째날 렌터카를 빌리기 위해 현지 대여점을 방문했다. 두 사람은 오픈카를 비롯해 40년이 넘은 오픈 올드카 등을 보고 "눈이 뒤집힌다", "눈이 커질 수밖에 없다", "힐링이다"고 연신 감탄했고, 렌트하기에 앞서 다수의 기념 사진을 남겼다.

    결국 오픈 올드카를 선택한 이들. 들뜬 기분도 잠시 운전자로 나선 케이윌은 익숙치 않은 수동기어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차는 연신 꿀렁댔고 적응하는듯 했지만 주행 중 시동을 꺼트리기도 했다. 불안한 드라이브는 계속됐고, 마을에서 한 번 더 시동이 꺼지자 이를 지켜보던 현지인이 나서 걱정해주기도 했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조인성 "멜로 한도초과…내 몫은 인간군상을 그리는 것" [김예랑의 씬터뷰]

      "저도 나이가 마흔 중반이 됐어요. 열두살 이렇게 어린 친구랑 멜로 하는 것도 조금 이상하잖아요. 그런 사랑도 있겠으나 거부감이 드는 분들도 계시죠. 그것도 좋지만, 제가 해야 하는 몫이 있다면 사람을 그리는 것 아...

    2. 2

      임윤아, 연기력·흥행 모두 증명한 '2026 비저너리' 주인공

      임윤아가 다시 한 번 이름값을 했다.임윤아는 지난 10일 열린 CJ ENM의 '비저너리'(Visionary) 시상식에 참석해 드라마 '폭군의 셰프'를 성공적으로 이끈 주역으로서 '...

    3. 3

      김병현 "연쇄 창업으로 연봉 다 날렸다? 아니야…12번째 도전"

      윤유선, 이성호 부부에 이어 야구 레전드 김병현 부부의 결혼 생활을 최초로 공개한 SBS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이 동시간대 예능 1위를 기록했다.11일 시청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