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證, 해외선물고객 대상 '해외주식 랜덤BOX' 증정 이벤트
해외선물 거래고객 대상 최대 1000달러 상당 해외주식 증정
해외선물 신규 및 거래고객 대상 3개월간 수수료 할인(3달러) 혜택 제공


KB증권(대표이사 윤경은, 전병조)은 14일부터 오는 9월30일까지 약 3개월간 해외선물 신규 및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주식 랜덤BOX'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글로벌 지수상승에 따라 점차 높아지는 해외상품(해외선물·옵션·주식)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에 부응하고자 마련됐다.

해외선물·옵션 거래고객에게는 페이스북 스타벅스 나이키 코카콜라 BOA(뱅크오브아메리카) MS(마이크로소프트) 등 1인당 최대 1000달러 상당의 다양한 종목으로 구성 된 '해외주식 랜덤BOX' 증정 혜택을 주고, 해외선물·옵션 신규계좌 개설 고객과 누적 100계약 이상 거래 고객에게는 신청일로부터 3개월간 수수료 할인(3달러 수수료 적용)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주식 랜덤BOX 증정 혜택은 KB증권 해외선물·옵션 거래고객은 별도 신청 없이 자동 참여 돼 이벤트 종료 후 거래 실적에 따른 적립금에 따라 랜덤으로 증정 되는 해외주식 랜덤BOX를 수령 할 수 있고, 수수료 할인 혜택은 유선 신청 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위한 KB증권 해외선물·옵션 계좌는 가까운 KB증권 영업점 및 7개 은행(국민, 우리, 씨티, 대구, 부산, 기업, SC)을 방문하거나 KB증권‘Start able’모바일앱의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를 통해 개설 할 수 있다.

박강현 고객지원본부장은 “KB증권 해외상품을 거래해 주시는 고객 분들께 조금이나마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KB증권만의 차별화 된 프로모션으로 고객에게 효과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KB증권 해외상품의 거래서비스 향상을 위해서도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 또는 해외상품지원부로 문의하면 된다.

정현영 한경닷컴 기자 jh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