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어린이TV, 여름방학 맞아 새 프로그램 선보여
대교어린이TV는 여름방학을 맞아 24일부터 신규 프로그램을 편성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4일부터 매주 월·화요일 오후 7시에 ‘내 친구 일곱 난쟁이’를 독점 방영한다. 대교어린이TV는 ‘백설공주’를 현대판 드라마로 재해석한 ‘내 친구 일곱 난쟁이’ 신규 방영을 기념해 다음달 6일까지 스티커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교어린이TV 앱(응용 프로그램)을 열고 방송 중 화면에 노출되는 스티커 15개를 모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피자 세트를 증정한다.

25일부터는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갓’, 다음달에는 ‘스톤에이지 전설의 펫을 찾아서’ 등 다양한 신작 프로그램을 방영한다.

시청자 참여 프로모션도 다채롭다. 오는 28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알쓸학팁(알아두면 쓸데 있는 여름방학 꿀팁 채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교어린이TV를 보면서 앱으로 실시간 채팅에 참여하면 장난감,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다음달 1일부터는 매일 오후 6시에 ‘365 TV스티커’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 방송 중에 노출되는 스티커를 모아 대교어린이TV 스티커몰에서 마음에 드는 선물로 교환할 수 있다.

신규 프로그램과 프로모션 참여 관련 세부 내용은 대교어린이TV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봉구 한경닷컴 기자 kbk9@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