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지창욱 현역 입대 "어린 선임들…잘 버틸 수 있을가 걱정" 심경 고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창욱 현역 입대
    지창욱 현역 입대
    배우 지창욱이 오늘(14일) 현역 입대한다.

    지창욱은 이날 강원 철원군 소재 신병교육대에 입소해 기초 군사훈련을 받은 후 육군으로 현역 복무한다.

    지창욱은 패션매거진 싱글즈코리아 공식 SNS를 통해 짧게 깎은 머리로 "잘 다녀오겠습니다. 충성"이라는 메시지를 보냈다.

    또 그는 "많이 늦은 만큼 더 열심히 군생활 하고 돌아올 테니 기다려주셨으면 한다"라며 "다녀와서 또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과거 지창욱은 한 인터뷰에서 늦깎이 입대에 대한 불안한 심경을 내비치기도 했다. 그는 "20대 초반에 군생활을 하는 게 맞는데 30대 초반에 한다는 게 색다른 느낌"이라면서도 "사실 내가 잘 버틸 수 있을까 걱정이 된다. 어린 선임들이 생기면 어쩌나 싶다"고 고백했다.

    지창욱은 2008년 데뷔후 2010년 KBS '웃어라 동해야'로 첫 주연을 맡아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받았다. 이후 SBS '무사 백동수', MBC '기황후', KBS2 '힐러', 최근 종영한 SBS '수상한 파트너', 영화 '조작된 도시' 등에서 활약,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는 차세대 연기파 배우로 거듭났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양치승 "김우빈, 내 상황 알고 결혼식 초대 안해…마음 깊은 친구"

      연예인들의 헬스트레이너로 유명세를 탄 양치승이 김우빈 결혼식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배경을 공개했다.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던 자신의 상황을 김우빈이 알고 초대를 하지 않았다는 설명이다.지난 19일 방송된 KBS2...

    2. 2

      청춘 스타 조준영, '스프링 피버' 완벽한 서사 구축

      '스프링 피버' 조준영이 청춘 만화의 한 장면을 완벽하게 연출했다.조준영은 tvN 월화드라마 '스프링 피버'에서 신수고등학교 부동의 전교 1등 '선한결' 역으로 열연, 장면...

    3. 3

      조정석, 50만 유튜브 중단 이유…"댕이 동생 육아 해야 해서"

      배우 조정석이 둘째 출산 이후 육아에 집중하기 위해 당분간 유튜브 활동을 잠시 중단한다.조정석은 지난 19일 자신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청계산댕이레코즈' 게시판에 자필 편지를 게재했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