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파르나스(삼성역)에서 오후 1시에 9월 2일(토)과 9월 3일(일) 이틀 동안 미국 투자이민 세미나가 개최되며, 리저널센터 대표들을 초청하는 가운데 성대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미국 투자이민(EB-5)은 미국 내 리저널센터 사업체에 50만 달러를 투자하여 공사 현장에서 투입되는 정규직 일자리 또는 간접적으로 창출하는데 기여함으로써 미국 영주권을 받는 자격이 주어지는 프로그램이다. 자금 출처가 분명한 50만 달러의 투자로 신청인과 배우자, 그리고 만 21세 미만의 자녀까지 어렵지 않게 영주권을 받을 수 있다. 자격조건없이 50만불 투자가 가능하다면 누구나 이민이 가능하다. 올해 9월 30일까지 50만불 투자가 유효하다며 많은 전문가가 얘기하고 있고, 그 이후에 투자금이 얼마나 더 오를지는 아무도 예측할 수 없는 상황이다.

미국 투자이민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시점에서 가장 고려해 보아야 할 부분은 투자이민 프로그램의 주최가 되는 리저널 센터의 실적을 살펴보는 것이다. 오랜 역사를 가진, 다양한 실적과 다양한 프로젝트 가지고 있는 것도 중요하지만, 진행되고 있는 프로젝트의 자금 운영 사항, 어떻게 관리 감독이 되어지고 있는지도 중요하다. 투자자가 쉽게 지나칠 수 있는 정보들을 전문기관을 통해 새롭게 체크하고 검증하여, 영주권과 함께 투자금 또한 안전하게 상환 받을 수 있도록 철저하게 준비하는 것이 필요하다.
DVRC 펜실베니아 유료 고속도로 ll 자본 프로젝트
DVRC 펜실베니아 유료 고속도로 ll 자본 프로젝트
투자이민 전문기관 ㈜온누리 국제법인은 현재 나와 있는 프로젝트의 장단점을 자세하게 짚어주는 시간을 마련한다. 오는 9/2 (토), 9/3 (일) 이틀 동안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파르나스(삼성역)에서 오후 1시부터 주정부 산하기관인 PTC에서 주관하는 “펜실베니아 유료고속도로 2차” 프로젝트와 미국 최대의 건설사인 Related 사의 “허드슨 야드 3차” 프로젝트 등을 자세하게 안내할 예정이다. 두 주관사 모두 앞선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끈 실적을 자랑하고 있다. 그 외, 미국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경험이 많은 지역센터 중의 한곳의 새로운 프로젝트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미국 투자이민에 이어 3시부터는 유럽투자이민 포르투갈·스페인 세미나가 있을 예정이다. 아름다운 풍경과 곳곳에서 볼 수 있는 웅장한 역사의 현장들과 여유와 낭만이 넘치는 곳에서 은퇴 후 여유로운 삶을 꿈꾸시는 분들은 꼭 참석 바란다.

◆온누리국제법인 세미나 일정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진행되는 미국 투자이민 리저널센터 초청 세미나!
미국 투자이민 세미나는 교통이 편리한 그랜드 컨티넨탈 호텔 파르나스(삼성역)에서 열리며, ㈜온누리 국제법인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사전예약할 수 있다. 주차 가능하며, 주차비와 세미나 참석은 무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