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포커스] 인천 1호선 역세권에 서해바다 조망
현대건설이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랜드마크시티(송도 6·8공구) R1블록에 주거용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송도 더테라스’를 분양 중이다. 힐스테이트 송도 더테라스는 지하 4층~지상 49층 9개동, 전용면적 84㎡ 총 2,784실 규모이다.

힐스테이트 송도 더테라스는 송도국제도시 6·8공구 주거타운 내 자리 잡고 있어 조성 예정인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다. 먼저 2020년 개통 예정인 인천지하철 1호선 연장선 ‘랜드마크시티역(가칭)’의 역세권 단지로 교통여건이 좋다.

인천타워대로와 센트럴로가 인접해 있어 차량 진출입이 수월하고, 제1·2·3경인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인천~김포 일부구간 개통완료), 인천대교 등 광역도로망으로의 접근성도 좋아 타 지역으로 이동이 수월하다.

단지 남동측으로 근린공원과 달빛축제공원이 있어 공원 조망이 가능하고, 일부에서는 서해 바다 뿐 아니라 아암도해안공원, 봉재산 조망도 누릴 수 있다.

단지 주변으로 개발 예정인 6·8공구의 다양한 상업시설 및 코스트코, 롯데마트, 홈플러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롯데몰(예정), 스타필드 송도(예정) 등의 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입주는 2020년 하반기 예정이고, 모델하우스는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11-1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