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대한민국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 수상 후보를 공개 모집한다.

고객만족 서비스경영대상 조직위원회(위원장 김영배)는 2017년도 대상 후보자 선정을 위한 공모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조직위는 오는 11월 초까지 지자체·법인 등 기업 및 단체를 대상으로 각 부문별 서비스경영 공로가 인정되는 후보자를 추천받고, 1·2·3차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해 발표할 계획이다.시상식은 12월 개최 예정이다.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이 주최하고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이 행사는 우수한 기업과 기관의 유공자를 발굴, 일하기 좋은 서비스 기업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제정했다. 올해 시상 부문은 금융분야, 공공분야, 관광·문화·예술 분야, 4차 산업분야, 환경·복지 분야, 의료 보건 분야다.

공모에 참가할 기업 및 단체는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공모 신청서식을 다운받아 작성 후 조직위 사무국으로 우편(서울시 성북구 대사관로 8길 42) 또는 이메일(ksi5879@daum.net)로 보내면 된다. 자세한 안내는 전화를 통해 받을수 있다.

신청자격은 준 정부기관 및 공기업, 지방자치단체, 상장기업, 법인·개인 사업자 등록 후 만 3년 이상 경과한 곳으로 한정한다. 수상 기관에는 대통령상과 국회의장상, 국무총리상, 국회상임위원장상, 정부부처장관상, 지자체장상, 단체장상 등을 수여한다.

김 조직위원장은 “서비스 문화 확산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 실현을 위해 마련한 대한민국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이 올해 12회째를 맞았다”며 “이 상을 통해 사회 곳곳에서 묵묵히 노력하며 국가발전의 귀감이 되어준 단체의 공로가 우리 사회에 널리 퍼져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