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미국 출시 갤럭시노트8에 '한컴오피스' 기본 탑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글과컴퓨터는 삼성전자가 미국에서 출시하는 갤럭시노트8에 스마트폰용 오피스인 '한컴오피스 S'를 기본 탑재한다고 6일 밝혔다.

    한컴오피스 S를 이용하면 HWP, PDF 파일은 물론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 MS오피스 파일도 읽고 편집할 수 있다.

    한컴은 갤럭시노트8을 삼성 '덱스'로 모니터와 연결해 PC처럼 사용하는 고객을 위한 최적의 한컴오피스 S도 삼성전자 애플리케이션 스토어인 갤럭시 앱스에서 무료로 제공한다.

    한컴 관계자는 "올해 4월 출시된 갤럭시S8 시리즈에 이어 갤럭시노트8의 미국 주요 통신사 제품에 기본 탑재돼 글로벌 모바일 오피스 시장에서 확실한 입지를 구축하게 됐다"고 말했다.
    미국 출시 갤럭시노트8에 '한컴오피스' 기본 탑재
    (서울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srchae@yna.co.kr

    ADVERTISEMENT

    1. 1

      마이크로소프트, 글로벌 AI 혁신 사례 공개…프론티어 전환 지원 나선다

      마이크로소프트(MS)가 전 세계 고객사들의 AI 혁신 사례를 집대성한 '프론티어 전환(Frontier Transformation)' 전략을 3일 발표했다. 단순히 반복 업무를 줄이는 효율성 단계를 넘어...

    2. 2

      "GPU 대체재 찾겠다"…오픈AI·엔비디아 동맹 '균열'

      엔비디아와 오픈AI의 ‘불화설’이 실리콘밸리뿐만 아니라 미국 자본시장에서 초미의 관심사로 떠올랐다.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가 오픈AI에 대한 투자 축소를 시인한 데 이어 이번엔 오...

    3. 3

      정기현 의료혁신위원장 "의료 정책은 국가 통치의 기본…정부 개입은 필수"

      “의료 문제에 정부가 관여하지 말라는 주장은 국가의 존재 이유를 부정하는 것과 다름없습니다.”이재명 정부 의료 혁신의 방향타를 쥔 정기현 의료혁신위원장은 3일 기자와 만나 의료 정책을 둘러싼 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