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매표소] '살인자의 기억법' 100만 돌파…송강호 가니 설경구 왔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살인자의 기억법' 100만 돌파
    '살인자의 기억법' 100만 돌파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이 100만관객을 돌파했다. 개봉 5일만의 기록이다.

    11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은 지난 8일부터 주말 3일간 89만 9569명의 관객을 모아 박스오피스 1위를 지켰다. 지난 6일 개봉된 이 영화의 누적관객수는 119만 1331명이 됐다.

    '살인자의 기억법'은 알츠하이머에 걸린 은퇴한 연쇄살인범 '병수'(설경구 분)가 새로운 살인범의 등장으로 잊혀졌던 살인습관이 되살아나며 벌어지는 범죄 스릴러.

    김영하 작가의 베스트 셀러를 원작으로 주인공 설경구의 열연에 입소문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설경구는 주인공 '병수'로 분해 알츠하이머에 걸린 연쇄살인범이라는 전무후무한 캐릭터를 연기하기 위해 설경구는 디테일한 감정 변화부터 예리한 눈빛, 얼굴의 작은 경련 하나까지 살려내며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의 존재감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역대급 한파, 에스파 카리나 겨울 패딩·손편지 통 큰 선물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새해를 맞아 소속사 관계자들에게 마음을 전했다.카리나는 최근 현장에서 함께 호흡해 온 스태프와 소속사 관계자,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비롯해 스타일리스트, 경호 및 공연 운영...

    2. 2

      김주하, 전 남편 때문에…"마약 검사까지 받았다"

      김주하 MBN 특임상무가 전 남편의 이중생활로 마약 검사까지 받았다고 털어놓았다.김주하는 19일 공개된 강사 김미경의 유튜브 채널에서 전 남편에 대해 "좋은 대학 나오고 직장 멀쩡하고 잘생겼는데 그런 남자들이 있나 ...

    3. 3

      SM 'NEXT 3.0' 로드맵…2026년 신인 보이그룹 출격

      SM엔터테인먼트가 창립 30주년을 넘어 새로운 성장 전략을 담은 청사진 'SM NEXT 3.0'을 공개했다.SM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편의 영상을 공개하고, 지난 3년간 안착...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