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긴 연휴에도 내신과 수능 대비를 위해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해 기간 내 강좌 구매 시 삼성 태블릿PC, 문화상품권, 포인트, 치킨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먼저 첫 번째 이벤트로 예비고1·고1·고2 수학 올패스, 국영수 프리패스, 개념 프리패스 신규 구매 회원 모두에게 세븐에듀 사이트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매직포인트 3만 점을 제공한다. 또한 신규 구매 회원 중 총 40명을 추첨하여 삼성 갤럭시탭A 7.0과, 문화상품권 5만 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고3과 재수·N수생을 위해서는 약 50일 남은 수능을 효과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도록 ‘초압축 파이널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다. 수학인강 스타강사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의 수능 기출 분석 강좌인 수능적 발상 압축 강좌와 4점 유형 마스터클래스 강좌, 파이널 강좌를 묶은 ‘초압축 파이널 패키지’는 짧은 시간 내에 성적을 최대한 높일 수 있도록 구성된 패키지로, 많은 학생들이 수강하여 효과를 볼 수 있도록 강의료의 부담을 최대한 낮췄다는 평이다.
이미 세븐에듀 강의를 수강하고 있는 학생들을 위해서는 치킨을 무료로 증정하는 ‘친구 추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추석 연휴 동안 세븐에듀 수학 올패스, 국영수 프리패스, 개념 프리패스 강좌 중 하나를 친구에게 추천하고, 그 친구가 수강 신청을 하면 BHC 치킨과 콜라 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차길영 강사는 “이번 추석은 10여 일의 긴 연휴로 쉽게 헤이해지거나 학습 흐름이 끊기기 쉽기 때문에 학생들의 열공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연휴를 역전의 기회로 삼아 남은 중간고사 및 수능을 잘 대비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세븐에듀에서는 고1·고2 학생들의 2학기 중간고사 대비를 위한 ‘내신 기출 모의고사’, ‘서술형 출력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수학 올패스·국영수 프리패스 회원에게 특별 제공되는 시험 직전 찍기 특강인 ‘차길영의 미라클 특강’ 강좌도 지원하고 있다. 세븐에듀 ‘추석 맞이 그레잇 이벤트’ 및 미라클 특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