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T×BTS 컬래버레이션은 브이티코스메틱과 방탄소년단의 트렌디한 느낌을 담았다. 브이티코스메틱의 시그니처 라인인 콜라겐 팩트를 프리미엄 성분으로 업그레이드한 '블랙 콜라겐 팩트'와 '레드 콜라겐 팩트' 2종으로 출시된다.
VT×BTS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는 멤버들의 화보 이미지와 직접 그린 그림으로 만든 스페셜 굿즈를 담아 소장가치를 높였다. 팩트 디자인은 시크하고 깔끔한 블랙 앤 화이트 컬러를 담아 브이티코스메틱만의 세련된 감성을 표현했다.
브이티코스메틱은 컬래버레이션 제품 구매 시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화보를 증정한다. 브로마이드는 '블랙 콜라겐 팩트(블랙 에디션)' 전용 브로마이드와 '레드 콜라겐 팩트(화이트 에디션)' 전용 두 가지 버전이다. 컬래버레이션 관련 소식과 화보 이미지는 2일부터 브이티코스메틱의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브이티코스메틱관계자는 "글로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의 트렌디한 이미지와 새로운 콜라겐 팩트가 잘 어우러져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낼 수 있었다"며 "컬래버레이션 제품과 다양한 프로모션에 대한 고객분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신곡 'DNA'로 빌보드 싱글차트 85위, 앨범차트에는 7위에 각각 랭크되는 등 한국을 넘어 미국 등 해외 각지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문연배 한경닷컴 기자 brett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