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W, 컴백 디데이…가을 가요계 정복 나선다
그룹 뉴이스트 W의 새 앨범 '더블유, 히어(W, HERE)'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뉴이스트 W는 오늘(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을 공개할 예정이다.

뉴이스트 W는 지난달 15일 컴백 소식을 알리며 컴백일 공개만으로도 가요계에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이어 뉴이스트 W는 새 앨범의 티저 이미지, 프리-리스닝(PRE-LISTENING), 개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을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을 더욱 집중시켰다.

특히 뉴이스트 W는 프리-리스닝 영상을 통해 타이틀곡 ‘웨어 유 엣(WHERE YOU AT)’과 멤버 별 솔로곡을 포함 총 6곡의 일부를 선보이며 완성도 높은 앨범을 기대케 했다. 뿐만 아니라 뉴이스트 W는 그들의 감성으로 가득 채운 이번 새 앨범에서 직접 곡 작업에 참여했으며 탄탄한 음악성과 음악적 성장을 입증할 예정이다.

또한 뉴이스트 W는 고퀄리티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로 타이틀곡 ‘웨어 유 엣’의 역대급 뮤직비디오를 예고했으며 무대를 통해 선보일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 역시 최고조로 끌어올릴 수 있었다. 이처럼 가요계의 관심이 쏠린 만큼 뉴이스트 W의 새 앨범과 신곡 활동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오늘 오후 6시 새로운 앨범 ‘더블유, 히어’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