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국GM, 2018년형 임팔라·미드나이트 블랙 에디션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임팔라 미드나이트 블랙 에디션 / 사진=한국GM
    임팔라 미드나이트 블랙 에디션 / 사진=한국GM
    한국GM이 외장 색상을 추가한 대형 세단 2018년형 임팔라를 11일 출시했다.

    2018년형 임팔라는 아발론 화이트 펄 색상이 추가됐다. 코팅으로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한국GM은 이날 임팔라 미드나이트 블랙 에디션도 선보였다. 전용 색상과 검은색 쉐보레 보타이 모양 엠블럼, 전용 그릴, 19인치 휠 등을 장착한 것이 특징이다.

    2018년형 임팔라와 미드나이트 블랙 에디션 판매 가격은 트림별로 3587만~4619만원이다.

    한국GM은 2018년형 임팔라 구매 고객에게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5년·10만km 무상보증과 긴급 출동, 정비 예약 등을 포함하고 있다.

    이밖에 음악과 스포츠 등을 주제로 한 여가 프로그램 또한 초청할 예정이다.

    박상재 한경닷컴 기자 sangja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50대 부부 "은퇴 후 매달 '따박따박' 받고 싶은데…" [돈 버는 법 아끼는 법]

      Q. 50대 중반 맞벌이 부부로 20년 넘게 법인을 운영했고 약 4년 뒤 은퇴를 계획하고 있다. 은퇴 후 국민연금 예상 수령액은 남편 월 170만~180만원, 아내 월 100만원 수준이다. 둘째 자녀가 군 복무 후 ...

    2. 2

      "테슬라 손잡이 보기엔 좋지만 불 나면 갇힌다"…악재 터지나 [이슈+]

      지난해 12월 23일(현지시간) 미국 도로교통안전국(NHTSA) 산하 결함조사국(ODI)은 테슬라의 도어 손잡이에 대해 "숨겨져 있고 명확한 표시가 없으며 비상 상황에서 직관적으로 찾기 어렵다"는 민원을 접수하고 조...

    3. 3

      "남들 안 가본 곳 갈래요"…한국인들 꽂힌 여행지 어디길래 [트래블톡]

      지난해 해외로 출국한 우리 국민의 여행지 1위는 일본으로 나타났다. 도쿄·오사카 등 대도시 수요가 견조한 가운데 최근에는 시즈오카·다카마쓰·사가 등 소도시를 찾는 여행객이 빠르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