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풍여행 남해로 떠나볼까

힐튼 남해 골프&스파 리조트가 가을 단풍여행 시즌을 맞아 ‘컬러풀 어텀 패키지’를 내놨다. 리조트 내 산책로는 물론 해안 도보여행 코스로 유명한 바래길, 금산과 내산, 해안 일주 도로 등에서 가을 단풍여행의 매력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스위트 객실 1박, 메인 레스토랑 조식 뷔페, 스파 입장권, 테이크아웃 커피 교환권 등 포함 27만9000원. 기간은 11월31일까지.

정통 아랍요리 풍미 즐겨보세요
[여행 브리프] 단풍여행 남해로 떠나볼까 등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가 아랍풍 세미 뷔페 ‘아라빅 원더 아워’를 선보인다. 호텔 로비 라운지에서 다음달 30일까지 오후 6~9시까지 베샤멜 소스 비프 마카로니, 그릴드 샤와르마와 새우요리, 양고기 버거 등 30여 종의 요리와 디저트, 와인, 생맥주 등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가격은 3만9000원부터. 정통 아랍 코스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아시안 라이브의 아랍 스페셜 메뉴는 이달 31일까지 선보인다. 런치 5코스 6만9000원, 디너 6코스 11만원.

에어아시아 제주~쿠알라룸푸르 취항

에어아시아가 오는 12월12일부터 제주~쿠알라룸푸르 노선에 신규 취항한다. 인천, 부산에 이어 에어아시아가 운항하는 세 번째 국내 노선이자 제주에서 출발하는 최장거리 노선이다. 비행시간은 약 6시간. 프리미엄 플랫베드 12석 포함 377석 규모의 A330 기종이 투입돼 주 4회(월·화·수·토) 운항한다.

페루 잉카트레일 허가증 조기 발급

페루관광청은 안데스 산맥을 따라 마추픽추로 이어지는 하이킹 코스인 ‘잉카트레일’ 허가증을 종전보다 3개월 앞당겨 10월부터 발급한다고 밝혔다. 페루무역관광부는 관광자원 보호를 위해 잉카트레일 하루 방문객 수를 가이드, 요리사 등을 포함해 500명으로 제한하고 있다. 잉카트레일은 성스러운 길이라 불리는 2일 일정부터 클래식 코스인 4~5일 일정 등 다양하다.

이선우 기자 seonwoo.le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