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고효진과 결혼' 김재범 누구? "스크린 데뷔, 13년 만에 부모님 자랑거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재범, 고효진과 결혼
    사진제공=해피메리드컴퍼니
    사진제공=해피메리드컴퍼니
    뮤지컬배우 김재범의 결혼 소식이 화제다.

    17일 해피메리드컴퍼니에 따르면 김재범이 오는 22일 5살 연하 뮤지컬배우 고효진과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을 앞둔 두 사람을 향한 축하가 쏟아지는 가운데 김재범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김재범은 지난 2004년 뮤지컬 '지하철 1호선'으로 데뷔, 지난 5월 개봉한 영화 '마차 타고 고래고래'를 통해 영화배우로서 스크린에 데뷔했다.

    그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스크린 데뷔 후 부모님의 자랑거리가 됐다며 미소를 띄기도 했다.

    당시 그는 "이제 자랑하시지 않을까. 그런 게 있지 않나. 연극, 뮤지컬에 출연했다고 하면 부모님 친구들은 잘 모르실 수도 있다. 그러니 자랑할 맛이 안 나셨을 수도 있지 않을까"라며 "'영화배우야'라고 자랑할 거리를 만들어 드리는 게 자식으로서 해야 할 도리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큰 자랑거리는 아니지만 '아들이 영화에 나왔어' 한 마디 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덧붙인 바 있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심형탁-히라이 사야 부부, '하루와 함께 즐거운 나들이~'

      배우 심형탁, 히라이 사야 부부와 아들 심하루가 29일 오전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열린 ‘일본 프리미엄 오미야게 팝업 이벤트’에 홍보대사로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이번 팝업은 일본의 각 ...

    2. 2

      "기적 같은 연기력"…최우식·장혜진이 차린 집밥 '넘버원'

      영화 '기생충'의 모자 장혜진, 최우식이 5년 만에 박스오피스 '넘버원'이 되기 위해 돌아온다.김태용 감독의 신작 '넘버원'은 어느 날부터 어머니가 차려주는 밥을 먹을 때마...

    3. 3

      [포토+] '넘버원' 설 연휴에 극장에서 만나요

      김태용 감독과 배우 장혜진, 최우식, 공승연이 29일 오후 서울 한강로 CGV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열린 영화 '넘버원'(감독 김태용)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최우식, 장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