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힐튼 부산 인피니트 와인 져니는 아름다운 바다 풍경과 더불어 와인을 동시에 맛보는 이색 와인 페어다. 50여종의 와인을 시음할 수 있고 프리미엄 와인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호텔 투숙객은 물론, 평소 와인에 관심 있는 애호가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행사장 방문 고객에게는 고급 와인의 스페셜 테이스팅 및 리델 와인 글라스 1잔 증정, 럭키 드로우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더불어 바베큐 플래터, 치즈감자 튀김 등 와인에 어울리는 다양한 메뉴도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서 구입한 와인을 행사 기간 동안 힐튼 부산 내에 위치한 다모임에서 이용 시 추가 콜키지 비용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와인 블라인드 테스트와 라이브 공연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함께 준비됐다.
이번 행사에는 국내 주요 와인 판매사인 나라셀라, CSR, 동원, 에노테카, 레뱅드 매일, 디캔터, WS통상, 신동와인, 롯데 등이 참가할 예정이다. 입장료는 1인당 3만원.
장 세바스티앙 클링(Jean-Sébastien Kling) 힐튼부산 총지배인은 "2017 힐튼 부산 인피니트 와인 져니는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와인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기회"라며 "여유로운 가을 주말에 힐튼 부산에서 다양한 와인의 세계를 경험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