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스포츠엔터테인먼트 포럼 개최/ 사진=서강대
제1회 스포츠엔터테인먼트 포럼 개최/ 사진=서강대
서강대 언론대학원 스포츠‧엔터테인먼트 동문회는 오는 3일(금) 저녁 8시 '제1회 스포츠엔터테인먼트 포럼'을 개최한다.

서강대 언론대학원 설립 25주년을 기념하여 열리는 이번 포럼은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스포츠‧엔터테인먼트'를 주제로 서강대학교 가브리엘관 대강의장(GA109호)에서 진행된다.

김균 서강대 언론대학원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차태현, 송중기, 박보검 등의 소속사로 알려진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주방옥 대표와 최근 '아는 형님' ' 미운 우리 새끼' 등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인기를 얻고 있는 전직 프로농구 선수 출신 방송인 서장훈, 국내 유명 스포츠 스타 및 아티스트의 비즈니스 매니저 BMC 크리스권 대표, 국내 최연소 전임교수인 성신여대 현대실용음악학과 박병건 교수, 박병호‧김현수 선수의 에이전트 리코스포츠 이예랑 대표가 강연자로 나선다.

이번 포럼은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관련된 각 분야 전문가들의 강연을 한자리에서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온라인(https://onoffmix.com/event/117344)을 통해 참가신청 접수를 받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서강대 언론대학원 스포츠‧엔터테인먼트 동문회 회장을 맡은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의 주방옥 대표는 "스포츠‧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의 발전을 위해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함께 노력하자는 취지로 이번 포럼을 개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스포츠‧엔터테인먼트 동문회는 이번 포럼을 시작으로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의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정착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포럼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2018학년도 전기 서강대 언론대학원 신‧편입생 원서 접수는 11월 1일부터 11월 14일까지다.


노규민 한경닷컴 기자 pressg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