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여행의 향기] 힐튼 HGV "리조트 100여곳·호텔 5000여개 마음껏 이용하세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SK플래닛, VIP 회원 모집
    글로벌 호텔그룹 힐튼이 세계 유명 휴양지에서 운영하는 100여 곳의 고급 리조트와 5000여 곳의 호텔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HGV)’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힐튼의 HGV 프로그램은 현재 미국, 유럽, 일본 등 국가에서 27만5000여 명이 회원으로 등록한 힐튼그룹의 VIP 베케이션 서비스다. 매년 포인트 실적에 따라 힐튼그룹이 운영하는 HGV리조트와 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 실적에 따라 한 번 부여받은 VIP 등급 혜택은 갱신 없이 평생 누릴 수 있고 회원권을 매매 및 양도, 상속할 수 있다.

    HGV리조트는 미국과 멕시코 이탈리아 스코틀랜드 포르투갈 뉴질랜드 태국 인도네시아 등 세계 유명 휴양지와 도시에서 운영 중이다.

    HGV 회원은 콘래드, 월도프, 힐튼, 더블트리 등 힐튼그룹이 주요 도시에서 운영하는 13개 브랜드의 호텔도 이용할 수 있다. 국내에는 지난 7월 문을 연 힐튼 부산뿐만 아니라 힐튼 남해 골프&스파리조트, 그랜드힐튼 서울, 힐튼 경주, 밀레니엄서울 힐튼 등이 있다. HGV 프로그램의 한국 공식 파트너인 SK플래닛은 ‘또 하나의 내 집’을 콘셉트로 VIP 및 법인 회원을 모집 중이다.

    이민희 여행작가 travel@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뭘 보러 가냐고?…맛보러 떠나는 부산 [미식관광]

      관광(觀光)은 뭔가를 본다는 뜻이고 영어 사이트시잉(sightseeing) 역시 그런 의미다. 하지만 여행자는 때때로 무엇을 보러만 떠나진 않는다. 꼭 보고 싶은 것이 있어서 떠났지만, 막상 자연이 받쳐주지 않는 경...

    2. 2

      노랑풍선, 일본법인 '재정비'… 강원우 신임 대표 선임

      노랑풍선이 일본 법인의 경영 체계를 재정비한다. 일본 여행 수요 회복 국면에서 현지 사업 운영의 실효성을 높인다는 방침이다.28일 노랑풍선은 일본 법인의 본점 소재지를 도쿄에서 오사카로 이전하고 강원우 신임 대표이사...

    3. 3

      "일본 대신 한국으로"…춘제 연휴에 中관광객 25만명 몰린다

      중국 최대 명절인 춘제(春節·중국의 설)기간 최대 25만명의 중국인 관광객이 한국을 방문할 것이란 전망이 나왔다.28일 시장조사기관 차이나트레이딩데스크에 따르면 다음 달 15일 시작되는 9일간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