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스타강사 동반 상품 출시

[여행 브리프] 하나투어 스타강사 동반 상품 출시 등
하나투어가 스타 강사 최진기(오마이스쿨 대표)와 함께하는 세계 최대 전자쇼 CES 참관 상품을 출시했다. 최 대표와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행사를 둘러보고 미국 서부 관광도 즐기는 상품이다. 내년 1월8일 출발하는 7일짜리 상품으로 로스앤젤레스, 라스베이거스 관광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항공, 숙박, 전시회 입장권, 식사 등 포함 469만원.

모두투어 인터넷 소통 대상 수상

모두투어가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 대상에서 8년 연속 관광·여행 부문 대상을 받았다. 올해로 10회째인 이 상은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소셜 미디어와 인터넷 서비스, 온·오프라인 커뮤니티 소통효과, 인터넷·소셜미디어 소통 만족지수 등을 종합해 선정한다. 모두투어는 인터넷소통지수(ICSI)와 소셜소통지수(SCSI) 외에 콘텐츠 효과와 운영 효율성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스타항공 도심공항 서비스 도입

한국도심공항이 내년 4월부터 이스타항공 탑승수속 서비스를 시행한다. 한국도심공항과 이스타항공은 지난 14일 탑승수속 서비스 제공 및 공동 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내년 4월부터 이스타항공 승객은 탑승수속과 출국심사를 사전에 받고 인천공항 내 전용 출국 통로를 이용하게 되는 등 공항 대기시간을 줄일 수 있게 됐다. 한국도심공항은 내년 1월1일부터 김포공항 탑승수속 서비스와 리무진버스 노선을 폐지한다.

앰배서더·아코르 30주년 프로모션

앰배서더호텔이 아코르호텔과의 파트너십 30주년을 기념해 다음달 21일까지 멤버십 프로모션을 한다. 유료 멤버십인 앰배서더 플러스 클럽 신규 또는 재가입 고객 중 86명에게 숙박권과 레스토랑 식사권,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는 클럽 포인트 1만 점 등을 준다. 무료 멤버십 고객이 유료 멤버십에 가입하면 5~15%를 깎아준다. 홈페이지를 통해 객실을 예약한 고객 중 333명을 뽑아 3000~30만 포인트를 주는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다.

이선우 기자 seonwoo.le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