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국임업진흥원, 임상도 및 신림입지토양도 활용 아이디어 공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임업진흥원은 내달 8일까지 임상도 및 산림입지토양도 활용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공모 심사 기준은 전문성과 창의성, 사업성, 기대효과 등이다.

    1차 서면평가와 2차 최종평가(발표평가 포함)를 거쳐 선정된 수상자는 내달 13일 산림청과 한국임업진흥원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최우수(1명) 수상자는 산림청장상과 상금 100만원을, 우수(1명) 수상자는 산림청장상과 상금 50만원을, 장려(2명) 수상자는 산림청장상과 부상을 각각 수상한다.

    공모전은 아이디어를 가진 개인·단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한국임업진흥원 홈페이지에서 서식을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 우편 또는 방문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한국임업진흥원 관계자는 “4차 산업혁명시대를 맞아 기존의 산림정보통신서비스를 최신 정보통신기술(ICT)과 접목할 수 있는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 공모전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속보] 金총리, 색동원 성적학대사건 '범부처 TF' 구성 긴급지시

      [속보] 金총리, 색동원 성적학대사건 '범부처 TF' 구성 긴급지시이보배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2. 2

      김건희특검, '주가조작 등 무죄' 판결에 항소…"심각한 위법" [종합]

      징역 1년 8개월을 선고받은 김건희 여사가 1심 판결에 대해 민중기 특별검사팀이 항소했다. 재판부가 실형을 선고했지만, 혐의 대부분을 무죄로 판단한 이유에서다.특검팀은 30일 입장문을 통해 "무죄 부분에 대한 1심 ...

    3. 3

      송승환 "여러개 낚싯대 던져 놓은 삶, 번아웃 없었죠" [본캐부캐]

      그야말로 대한민국 문화계의 살아있는 역사이자, 멈추지 않는 '멀티플레이어'다. 1965년 데뷔해 반세기 넘게 대중과 호흡했고, 한국 공연 사상 최대 히트작 '난타'를 만들어 브로드웨이까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