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전국 곳곳에 눈…낮 최고 2~12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기상청 캡처
    기상청 캡처
    24일 아침 전국 곳곳에 눈이 내렸다. 중부 서해안과 경기 남부, 충청 내륙, 전북 내륙엔 대설 특보가 발효됐다.

    전날부터 이날 오전 4시까지 적설량은 수원 4.6cm, 청주 4.5cm, 대전 3.8cm, 서울 1.5cm 등이다. 음성 9cm, 제천 6.5cm, 옥천 5.5cm 등 충청 지역에 많은 눈이 쌓였다.

    기상청은 중구 지방과 전북, 경북 내륙, 경남 북서 내륙에서 낮까지 눈이 내릴 것으로 전망했다. 중부 지방과 전북 내륙을 중심으로 다소 많은 눈이 쌓이는 곳이 있겠다.

    이날 낮까지 예상 적설량은 중부 내륙 남부, 충청도 등이 1∼5cm, 전남 내륙, 경북 내륙, 경남 북서 내륙 1cm 내외다.

    낮 최고기온은 2∼12도까지 오르겠으나 평년보다 낮고 바람이 강해 체감 온도는 더욱 낮겠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안온한 식탁에서 시작해 난장판으로 끝나는 영화 '직사각형, 삼각형'

      오랜만에 아파트가 사람들로 북적인다. 노부부와 세 쌍의 다른 부부들, 그리고 어린 아이 하나까지. 술상 앞에 모여 앉은 사람들의 목소리가 높아진다. 고성이 오가고 이내 몸싸움이 벌어진다. 이들 중 가장 고요한 존재는...

    2. 2

      왜 여자들은 죽어가는 순간에도 사과를 할까

      미국 테니스 선수 세레나 윌리엄스는 2017년 첫 아이를 출산한 뒤 심한 기침으로 고생했다. 제왕절개 봉합선이 터질 정도였다. 폐 컴퓨터단층촬영(CT)을 요구하자 간호사들은 말했다. "그냥 좀 진정하세요." 검사 결...

    3. 3

      서울시무용단 '일무', 무용계 오스카상 베시어워드 수상

      서울시무용단의 '일무(One Dance)'가 '무용계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미국 베시 어워드(Bessie Awards)에서 최우수 안무가·창작자상을 거머쥐었다. 한국 국공립...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