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포커스] 200m 길이 '스트리트 상가'
신한종합건설은 은평뉴타운 준주거용지 5블록에서 ‘신한 헤센 스마트’ 상업시설을 분양 중이다.

신한 헤센 스마트 상업시설은 지하 2층~지상 2층, 연면적 1만8305㎡ 규모다. 점포는 전용면적 20㎡~115㎡, 총 34개 점포로 구성된다. 특히 200m 길이의 스트리트 상가로 조성돼 가시성 확보는 물론 접근성이 뛰어나고, 선큰가든 설계로 개방감과 쾌적성도 좋아 쾌적한 환경 속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신한 헤센 스마트 상업시설은 뛰어난 입지를 자랑한다. 지하철 3호선 구파발역 역세권 대로변 상가로 가시성 확보가 우수하고 접근성이 뛰어나 유동인구 확보에 유리하다. 대로변 반대편으로는 내부도로와 접해 있어 주차 후 상가 접근성이 뛰어나며 상가 물품 하역시 편리함을 확보할 수 있다. 여기에 지하철 한정거장 거리인 연신내역이 2022년 일산~동탄간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 노선역으로 개통될 예정에 있어 교통여건과 접근성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더욱이 풍부한 배후수요까지 확보돼 은평뉴타운 대표 상가로 거듭날 전망이다. 우선 도보 3분 거리에는 서북부 최대 규모의 복합쇼핑몰인 ‘롯데몰 은평’이 지난해 12월 문을 열었다.

통일로 맞은편으로는 서북부 최대 의료기관인 가톨릭대학 은평성모병원이 2018년 완공을 목표로 들어설 예정이다. 이곳은 800병상 규모의 종합병원으로 약 2000여명의 종사자가 근무할 예정이다.

신한 헤센 스마트 상업시설 분양홍보관은 서울 은평구 통일로 1020 1층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