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구글코리아
표=구글코리아
구글코리아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부문 채용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구글은검색, 안드로이드, 사물인터넷(IoT), 구글 어시스턴트 등 현재 개발 중인 구글 서비스 전 분야에 걸쳐 신입·경력, 인턴 직군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를 00명 규모로 모집한다.

구글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는 전세계 수십억 명의 사용자가 정보를 연결하는 방식을 바꿀 수 있는 차세대 기술을 개발하게 된다.

구글 관계자는 "문제를 탐색해 잘 정의하고 주도적으로 풀어나가는 적극적 자세가 중요하다"며 "새로운 기술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더불어 빠른 학습 능력을 가진 역량있는 지원자를 채용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홍준성 구글코리아 엔지니어링팀 총괄 디렉터는 "구글코리아 엔지니어링팀은 지속적인 기술 혁신을 위해 상시적으로 채용해오고 있으며 이번에는 폭넓은 구글 서비스의 기술 개발 수요에 대응하고자 뛰어난 역량을 갖춘 국내 개발자들을 전 분야에 걸쳐 집중 모집할 계획"이라며 "특히 모바일 시대를 넘어서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전세계 사용자들을 위한 새로운 혁신 기술을 함께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 엔지니어 분들에게는 언제나 꿈을 펼칠 기회가 열려 있다.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각 분야별 구체적인 모집 분야 및 자격 요건 등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구글 채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수진 한경닷컴 기자 naiv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