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레타 뮤지컬 <판타지아>가 연말 예매 킹 자리를 넘보고 있다.

<판타지아>는 인터파크티켓, 예스24공연 등 각종 예매처에서 3주 연속 1위를 달리며 올 연말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지난 2일 개막 이후 꾸준한 입소문을 타고 3주 연속 1위를 달리고 있는 오페레타 뮤지컬 <판타지아> 후기 게시판에는 "화려한 무대, 오케스트라 연주, 명품 노래, 실력 있는 배우의 연기, 온 가족이 공감할 스토리, 마지막 관객과의 사진 촬영까지 그야말로 완벽했어요!"(minami**), "어린이 뮤지컬로는 최고네요! 강추!!!"(debb****) 등 호평이 이어졌다.

공연사 측은 23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시즌 티켓은 90%이상 판매되며 매진을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조향기 인스타그램
조향기 인스타그램
조향기 인스타그램
조향기 인스타그램
오페레타 뮤지컬 <판타지아>는 스노우볼을 훔치기 위해 산타마을에 침입한 악당 블랙을 찾기 위해 주인공 롬바와 여섯 명의 악기들이 힘을 합쳐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로 20인조 오케스트라가 들려주는 익숙하고 친근한 오페라, 클래식을 접목한 음악으로 어린이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공연이다. 또한 화려한 조명, 눈을 뗄 수 없는 무대효과와 퍼포먼스도 빼 놓을 수 없는 인기 요인이다.

배우 조향기 역시 최근 딸 하임 양과 <판타지아> 공연을 관람하고 SNS에 "오페레타뮤지컬 판타지아,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음악도 좋고 캐릭터들도 너무 귀엽다"며 후기를 남겼다.

한편, 오페레타 뮤지컬 <판타지아>는 오는 1월 21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펼쳐지며 인터파크티켓, 예스24공연 등 각종 예매 사이트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