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CJ헬스케어, ‘컨디션CEO’ 모델에 가수 김건모 선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내년 지상파 및 케이블TV 등 다양한 채널 통해 CF 광고 예정
    CJ헬스케어, ‘컨디션CEO’ 모델에 가수 김건모 선정
    CJ헬스케어(대표 강석희)는 프리미엄 숙취해소음료 ‘컨디션CEO’의 모델로 가수 ‘김건모’를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1992년 데뷔해 올해로 25년 차인 김건모는 가요계 뿐만 아니라 예능프로그램 및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CJ헬스케어는 실력과 능력으로 지금까지 국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김건모와 25년 간 숙취해소음료시장 1위를 지키면서 축적된 연구개발 노하우로 탄생한 프리미엄 숙취해소음료 컨디션CEO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김건모를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CJ헬스케어 관계자는 “컨디션CEO가 프리미엄 숙취해소음료의 느낌을 전달 할 수 있도록 기업 최고 경영자(CEO) 컨셉으로 즐겁게 촬영했다”며 “새롭게 선보일 컨디션CEO CF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컨디션CEO의 CF는 내년 1월 1일부터 지상파 및 케이블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CJ헬스케어의 컨디션CEO는 기존 헛개컨디션 대비 50ml 증가한 150ml 용량으로 월계수 잎, 선인장 열매(백년초) 등 숙취 예방·치료용으로 특허 받은 성분을 추가한 프리미엄 숙취해소음료다.

    전예진 기자 ac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KT, 차기 CEO 최종 후보 나온다…'해킹 사태' 해결사는?

      KT가 차기 최고경영자(CEO)로 나설 최종 후보자 1명을 결정한다. 차기 CEO는 무단 소액결제, 개인정보 유출을 불러일으킨 대규모 해킹 사고를 수습하고 인공지능(AI) 분야 신사업에 속도를 내야 할 과제를 맡게 ...

    2. 2

      이제 신입은 안 뽑는다더니…경력직 찾는 기업들 향한 곳

      "채용 환경이 점점 복잡해지고 불확실성이 커지는 가운데 AI(인공지능)는 이제 단순한 선택이 아니라 인사 현장의 핵심 인프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정기 공채에서 상시 채용으로의 전환, 직무 역량, 인성, 다면적...

    3. 3

      서울아산병원, 폐 이식 수술로 300명에 새 삶

      서울아산병원이 최근 300번째 폐이식 수술에 성공했다고 15일 밝혔다. 300번째 이식 환자는 간질성 폐질환을 앓던 한모씨(64·왼쪽 세 번째)다. 지난달 21일 뇌사자 폐를 이식받은 그는 수술 후 중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