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안타증권, 투자권유대행인 전용 홈페이지 개편 기념 이벤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안타증권이 투자권유대행인 전용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자료 = 유안타증권)
    유안타증권이 투자권유대행인 전용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자료 = 유안타증권)
    유안타증권이 투자권유대행인의 영업활동을 지원하는 전용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해 새롭게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새로 개편된 홈페이지는 기존 화면 및 구성을 대폭 개선했다. 투자권유대행인들의 고객관리를 위한 필수적인 데이터 및 다양한 영업자료를 보기 쉽게 제공하고, 모바일웹 서비스 등을 지원해 사용자 편의성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유안타증권은 신규 투자권유대행인들의 조기 정착 및 우수 투자권유대행인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투자권유대행인들의 교육 및 영업지원 역할을 하는 세일즈 매니저(Sales Manager) 제도를 통해 교육비와 통신비, 세미나비를 지원한다. '꽃보다 유안타 투자권유대행인' 포상 프로모션을 통해 우수한 성과를 보인 투자권유대행인에게는 대만 연수 혜택을 제공한다.

    장원학 유안타증권 PB지원팀장은 "투자권유대행인 마스터아카데미 등을 통해 다양한 교육기회를 제공함은 물론, 홈페이지 전면 개편으로 영업지원을 위한 시스템을 개선시켰다"며 "투자권유대행인이 빠르게 정착하는데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1월 한 달간 홈페이지 우수 제안 및 신규 고객을 유치한 투자권유대행인등을 대상으로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투자권유대행인 전용 홈페이지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유안타증권 PB지원팀 투자권유대행인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SK증권, 거액 대출 회수 난항 우려에 7%대 급락

      SK증권이 거액의 대출을 주선한 뒤 회수 우려가 불거지면서 주식시장에서 급락하고 있다.27일 오전 10시10분 현재 SK증권은 전일보다 7.72% 내린 669원에 거래되고 있다.앞서 한 매체는 SK증권이 비상장사를 ...

    2. 2

      SK증권 "무궁화신탁 대주주에 대한 대출, 절차·담보 적법했다"

      SK증권은 무궁화신탁 대주주에 대한 주식담보대출에 대해 법적 하자가 없는 정상적인 금융투자업 업무였다고 27일 주장했다.SK증권은 27일 입장문을 통해 "무궁화신탁 대상으로 이뤄진 3차례의 대출은 법규와 내규를 준수...

    3. 3

      증시 흔들릴땐 실적주…파라다이스·삼양식품 '주목'

      국내 증시가 숨고르기 장세에 진입하면서 실적주에 눈길이 쏠리고 있다. 이달 말 실적 시즌을 앞두고 미국과의 관세 불확실성이 부각되고 있어 실적 개선이 기대되는 탄탄한 종목에 관심을 가지라는 조언이 나오고 있다.27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