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우리은행, 2.0%·2.3% 보장하는 운수대통 예적금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우리은행, 2.0%·2.3% 보장하는 운수대통 예적금 출시
    우리은행은 2018년 새해 첫 재테크 상품으로 복잡한 우대조건 없이 연 2.0%(정기예금), 연 2.3%(정기적금)의 금리를 제공하는 '운수대통 정기예금·정기적금'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운수대통 정기예금·적금'은 복잡한 금리 우대조건이 없다.

    인터넷뱅킹과 스마트뱅킹을 통해 가입할 경우 각각 연 2.0%, 연 2.3%의 금리를 제공하고 영업점에서 가입할 경우 각각 연 1.8%, 연 2.2%를 제공한다.

    정기예금은 가입금액의 제한이 없고, 정기적금은 월 50만원 이내로 가입할 수 있다. 정기예금과 정기적금 모두 가입기간은 1년이며, 2월 14일까지 가입가능하다.

    우리은행은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술술 풀려라 운수대통' 이벤트도 진행한다.

    1월 말까지 가입고객 중 선착순 5만 명에게 G마켓 5000원 할인쿠폰이 지급되고 이 기간동안 G마켓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50%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또 우리은행 페이스북에 1월 14일까지 새해덕담 댓글을 등록한 고객 100명을 추첨해 3만원 상당의 평창 송어축제 초대권 2매를 제공한다.

    그리고 1월 말까지 블로그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이벤트를 공유하거나 소개한 고객 2018명을 추첨해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위비꿀머니 1만꿀을 지급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2018년에도 운수대통하고 술술 풀리기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운수대통 정기예금·적금을 출시했다"며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업종 제휴와 소셜네트워크를 활용한 고객참여 마케팅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AI·자율주행 우려" 잠재운 정의선 '파격행보'…테슬라·엔비디아서 잇따라 영입 [이슈+]

      현대차그룹이 연초부터 테슬라, 엔비디아 출신의 깜짝 인사를 내놓고 있다.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이 올해 초 신년사를 통해 '피지컬 AI(인공지능)'와 자율주행 등 미래 모빌리티 혁신을 강력하게 주문한 ...

    2. 2

      28.9인치 초대형 디스플레이…탑런토탈솔루션, 中 체리에 280억 공급

      자동차 디스플레이 첨단 부품 제조 전문기업 ‘탑런토탈솔루션’이 중국 체리(Chery) 자동차의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SUV) 프리미엄 브랜드인 풀윈 T11(Fulwin T11)에 28.9인치 대...

    3. 3

      "하닉과 성과급 차이 커"…불만에 삼성 직원들, 결국 일 내나

      삼성전자에서 사상 첫 과반 노조가 탄생할 것이란 관측에 힘이 실리고 있다. 회사 보상 체계에 대한 불만을 품은 반도체 사업 부문 직원들이 대거 노조 문을 두드린 영향으로 풀이된다. 과반 노조가 탄생할 경우 사측과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