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렘과 희망이 가득한 새 해가 밝았다. 2018년 ‘황금 개띠해’를 맞아 ‘강아지를 품은 와인’을 센스있게 선물하며한 해 행운이 가득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전달해보자.

◆ 도도하고 자신감 넘치는 올 해.트렌드를 선도하는 ‘더 롱 리틀 독’처럼!
‘황금 개띠해’에 딱! 센스있는 선물 ‘강아지 와인’
와인 병을 한 바퀴 두를 만큼 긴 허리, 도도하게 치켜뜬 눈, 짤막한 다리에도 자신감 넘치는 자태로 걸어가는 닥스훈트. 이미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시장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는 강아지 와인인 ‘더 롱 리틀 독’의 모습이다. 캐쥬얼하고 발랄한 레이블로 유럽 곳곳의 디자인 상을 휩쓸기도 했다. 누구나 마실 수 있지만 누가 마셔도 만족하는 퀄리티를 지닌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데일리 와인’으로 국내 셀러브리티들이 박스째 구매해 마시는 와인 업계의 ‘진정한 트렌드 리더’이다. 강아지 발자국이 찍힌 캡슐과 레드, 로제, 화이트에 그려진 서로 다른 색상의 목줄은 사랑스런 웃음을 자아내게 하는 또 다른 포인트이기도 하다.

◆ 반전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평화의 와인 ‘파시스 불독’
‘황금 개띠해’에 딱! 센스있는 선물 ‘강아지 와인’
‘파시스 불독’은 사나울 것만 같은 뾰루퉁한 표정 속 귀여움이 묻어나는 아기 불독의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와인이다. 쉽게 만나보기 어려운 포르투갈의 레드 와인으로 높은 도수의 포트 와인과는 달리 감미로운 과실 풍미와 높지 않은 알코올 도수로 여성들도 쉽게 즐길 수 있다. 평화를 의미하는 ‘파시스’라는 이름처럼 부드럽고 편안한 스타일을 보이며 세계적인 와인 매거진 ‘Wine Enthusiast’에서 ‘Best Buy’에 선정된 만큼 좋은 품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 롱 리틀 독의 긴 허리만큼이나 1년 내내 끊이지 않는 행복과 기쁨을, 파시스 불독의 평온한 표정처럼 무탈한 한 해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전한다면 이 전보다 진심 어린 메시지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행운을 전해줄 수 있을 것이다.

‘더 롱 리틀 독’과 ‘파시스 불독’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CSR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신세계백화점 본점 및 강남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형석 한경닷컴 기자 chs8790@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