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에 강한 신문 한경 JOB] 에어부산 캐빈승무원 모집… 자유형 25m 수영 가능해야
SK하이닉스 아모레퍼시픽 포스코강판 등이 고졸·전문대졸 이상자를 대상으로 채용을 진행 중이다. SK하이닉스는 유지·보수 장비기술 기술안전 직무에서 직원을 뽑는다. 지원서 마감은 오는 2월3일로 4조3교대 근무 및 3월 말 입사 가능자가 지원할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 검사, 면접 등으로 이뤄진다. 인·적성 검사는 2월11일 치러진다. 최종합격자의 근무지는 경기 이천과 충북 청주다.

아모레퍼시픽은 SCM(공급망관리) 분야에서 정규직 전환형 인턴을 모집 중이다. 2월9일 지원서 접수를 마감하며 고졸 이상 학력이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전형은 서류전형, 1차 면접, 3개월 인턴십, 최종면접 등이다. 2월 마지막주에 1차 면접이 예정돼 있다. 인턴근무 시작일은 3월5일이다. 최종합격자의 입사일은 6월1일이며 주된 근무지는 경기 오산이다.

에어부산과 티웨이항공은 캐빈승무원을 모집 중이다. 토익 등 공인 영어성적이 있어야 지원 가능하다. 일본어, 중국어 우수자는 우대한다. 에어부산은 이달 31일까지 에어부산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지원받고 있다. 채용절차는 1·2차 면접, 체력·수영 테스트 등이다. 합격자는 2년의 인턴기간을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티웨이항공은 경력 3년 이상 객실 승무원과 신입 인턴을 뽑고 있다. 지원서 접수 기간은 2월3일까지다.

공태윤 기자 true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