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속 패션] '로봇이 아니야' 마지막회 유승호 라이더 자켓 어디꺼?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가 인간 알러지를 극복하고 채수빈과 진정한 연인이 되는 해피엔딩을 맞았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로봇이 아니야’ 마지막 회에서 김민규(유승호 분)는 기자회견을 열어 자신의 병을 고백했다. 그 과정에서 어린 시절의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진심 어린 사과도 받았다.

이날 방송에서 김민규는 기자회견을 열어 “인간 알러지가 있다. 사람과 접촉하면 알러지가 생긴다. 어느 날 갑자기 로봇이 나타났고 그 로봇과 친구가 됐다. 그 로봇은 때론 사람이었고 때론 로봇이었다. 내 감정이 그 로봇, 그 사람에게 입력되면서 기적이 일어났다”고 그동안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털어놨다.
[TV 속 패션] '로봇이 아니야' 마지막회 유승호 라이더 자켓 어디꺼?
김민규가 군복무를 마치던 날 파티가 열렸다. 조지아(채수빈 분)는 김민규에게 “이런 날이 오는구나”라며 기뻐했고, 조지아가 미끄러질 뻔하자 김민규는 “키스는 바로 이 순간에 하는 거야”라며 입을 맞췄다.

이날 방송에서 유승호가 착용해 눈길을 끈 라이더 자켓은 4백만원대 닐 바렛 제품이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1. 1

    내일 다시 동장군 맹위…아침 영하 11도까지 떨어진다

    3일부터 북쪽에서 찬 공기가 내려와 아침 최저기온이 영하 11도까지 떨어진다. 기상청에 따르면 3일 아침 최저기온은 -11~1도, 낮 최고기온은 1~6도로 예보됐다.주요 도시별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

  2. 2

    한땀한땀 장인의 손길, 샤넬 트위드 숨은 공신…르사주 공방의 모든 것

    프랑스 파리 북동쪽 오베르빌리에와 파리 경계 지역에 있는 Le19M은 프랑스 명품 브랜드 샤넬이 오랜 기간 협업하고 있는 프랑스 전통공예 공방들을 한곳에 모아놓은 건물이다. 2022년 1월 문을 열었다.단추와 같은 ...

  3. 3

    폭력으로 멍든 도시에…평화의 선율을 선물한, 필라델피아의 한 목사

    미국 맨해튼 북부 할렘은 사건과 사고로 악명 높은 곳이다. 영화에서도 마약과 폭력이 난무하는 지역으로 그려진다. 할렘 북쪽으로 흐르는 강 건너에는 뉴욕시 다섯 개 자치구 중 하나인 브롱크스가 있는데, 아프리카계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