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민호 측 "수지와 재결합설? 사실 아냐…친구처럼 가볍게 만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수지 이민호 재결합설 일축
    수지 이민호 재결합설 일축
    배우 이민호 측이 수지와의 재결합설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했다.

    이민호 소속사 MYM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민호와 수지의 재결합은 사실 무근"이라며 "데이트를 즐기거나 하는 일도 없었다"라고 9일 밝혔다.

    이날 뉴스1은 이민호와 수지가 비밀리에 데이트를 이어오면서 다시 사귀고 있다고 목격자의 말을 빌려 보도했다.

    또 한 측근은 "재결합이란 말은 어울리지 않는 것 같다"며 "친구처럼 가볍게 만나는 사이로 알고 있다"라고 한 매체를 통해 전했다.

    이민호와 수지는 2015년 해외에서 데이트를 즐기다 한 언론에 사진이 찍히면서 공개 열애를 하게 됐다.

    하지만 이민호가 서울 강남구청에 공익요원으로 근무하게 되고 지난해 11월 결별소식을 전했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헤이즈·기리보이, 흑백영화 주인공처럼…신곡 호흡 '기대'

      가수 헤이즈와 기리보이가 한 편의 흑백 영화를 연상케 하는 감각적 투샷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27일 오후 6시 두 아티스트의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미지에서 헤이즈와 기리보이는 미묘한 눈빛과 분위기로 호...

    2. 2

      핫하다, 웨이브투어스…콘서트 '사랑으로 0.3' 전석 매진

      밴드 웨이브투어스(wave to earth)가 한국 단독 콘서트 전 회차 매진을 기록하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웨이브투어스는 오는 2월 27일부터 3월 1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

    3. 3

      오세은, 배인혁·노정의 만난다…'우주를 줄게' 합류

      배우 오세은이 tvN 새 수목드라마 '우주를 줄게'에 출연한다.'우주를 줄게'는 첫 만남부터 꼬인 사돈 남녀가 하루아침에 20개월 조카 우주(박유호 분)를 키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