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키움증권, 27일 중국 인터넷 산업 전망 세미나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키움증권, 27일 중국 인터넷 산업 전망 세미나 개최
    키움증권은 오는 27일 6시30분부터 여의도 키움 파이낸스 빌딩 2층 교육장에서 2018년 중국 인터넷 산업 전망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초상증권의 리처드 고 애널리스트가 올해 정보기술(IT) 분야 성장을 주도할 중국의 BAT(Baidu·Alibaba·Tencent) 종목 등에 대한 분석을 진행한다. 연관 섹터인 게임, 리테일 산업에 대해서도 투자 아이디어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이벤트 공지를 참고하거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정훈 키움증권 글로벌영업팀장은 "중국 4차 산업혁명 유망주에 대한 현지 전문가의 전망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좋은 세미나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정은보 거래소 이사장, WEF·韓증시 글로벌 로드쇼 참석차 출국

      정은보 한국거래소 이사장이 미국 워싱턴에서 열리는 세계거래소연맹(WFE) 제1차 이사회 참석과 한국 증시 글로벌 로드쇼 개최를 위해 지난 24일 미국으로 출국했다.26일 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개최되는 WFE 제1차 ...

    2. 2

      거래소, 프리·애프터마켓 개설 관련 회원사 설명회 개최

      한국거래소는 국내 자본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오는 6월29일부터 프리·애프터마켓을 개설할 계획이라고 26일 밝혔다. 이와 관련해 이날 오후 4시부터 거래소 1층 컨퍼런스홀에서 전 회원사 담당자를 대상으...

    3. 3

      [마켓PRO] 알고리즘 종목 Pick : "세아베스틸지주, 자회사 외형 성장에 1분기 실적 개선 전망"

      ※알고리즘 종목 Pick은 퀀트 알고리즘 분석 전문업체 코어16이 기업 실적, 거래량, 이동평균선 등 다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선정한 국내외 유망 투자 종목을 한국경제신문 기자들이 간추려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월요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