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정현, 트위터에 "페더러와 함께 경기하는 것은 영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정현, 트위터에 "페더러와 함께 경기하는 것은 영광"
    한국 테니스의 간판 정현(26위·한국체대)이 '테니스 황제' 로저 페더러(1위·스위스)와 경기한 것이 영광이라고 밝혔다.

    정현은 17일 자신의 트위터에 "페더러와 함께 코트에 서는 것은 언제나 영광"이라며 "BNP 파리바오픈,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전날 미국 캘리포니아주 인디언 웰스에서 열린 남자프로테니스(ATP) 투어 BNP 파리바오픈 준준결승에서 정현은 페더러에게 0-2(5-7 1-6)로 졌다.

    올해 1월 호주오픈 4강에서도 페더러에게 패한 정현은 두 차례 맞대결에서 한 세트도 따내지 못했으나 특히 이번 경기에서는 1세트 접전을 벌이며 가능성을 확인했다.

    정현은 트위터에 "인디언 웰스 대회, 내년에 다시 만나요"라고 2019시즌 대회 출전을 약속했다.

    19일 발표되는 세계 랭킹에서 23위에 오를 것으로 예상되는 정현은 21일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에서 개막하는 ATP 투어 마이애미 오픈에 출전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골프브리핑] 쇼골프, 아소산 품은 아카미즈 골프리조트 ‘속도전 정비’

      일본 규슈 구마모토 아소산 일대에 위치한 아카미즈 골프리조트가 최근 빠른 운영 안정화와 시설 개선으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국 기업 쇼골프가 인수한 이후, 객실과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한 핵심 시설 정비를 우선...

    2. 2

      체육공단, 스포츠산업 창업·액셀러레이팅 지원 사업 우수기업 선정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 올해 스포츠산업 ‘창업 지원 사업’과 ‘액셀러레이팅 지원 사업’의 우수기업을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선정된 14개 우수기업은...

    3. 3

      파주프런티어FC, K리그 구단 최초 ‘유럽 진출 플랫폼’ 선언

      파주 프런티어 FC가 프로축구 K리그 구단 최초로 포르투갈 프로축구팀들과 공식 협약을 체결하며 한국 프로축구의 글로벌 전략에 새로운 이정표를 세웠다.파주 프런티어는 17일 유럽 이적 시장의 핵심 거점인 포르투갈의 G...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