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더샘인터내셔날, 자연 성분의 최고 제품 전하는 뷰티 브랜드숍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이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카테고리 히트 상품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더샘은 ‘세상 모든 자연과 통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지구 곳곳에 있는 자연 성분을 활용한 최상의 제품을 고객에게 선보이며 ‘글로벌 에코’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실천하고 있는 브랜드숍 브랜드다.

브랜드숍 최초로 ISO 9001·14001 2015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하면서 품질 및 환경 경영적 측면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국내뿐 아니라 세계 각지에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하는 등 해외 진출에도 속도를 내며 성장하고 있다.

더샘은 2016년 10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후 1년 만에 수출 실적 2000만달러 이상을 달성했다. 2017년 어반에코 하라케케, 힐링 티 가든 클렌징 워터 등 메가 히트 스테디셀러뿐 아니라 캔디틴트, 초슬림 아이라이너, 립탑코트 등 더샘만의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제품들이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끌며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했다.

더샘은 영국, 이탈리아, 페루 등 새로운 해외 시장 개척에도 힘쓸 예정이다. 더샘은 올해 메르비에 하이드라, 파워 스팟 크림 등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통해 기초라인을 강화하겠다는 계획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