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 고티카, 품격 배우 '조진웅' 새 모델로 발탁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코카콜라 제공](https://img.hankyung.com/photo/201803/01.16336918.1.jpg)
오랜 시간 다양한 작품을 거치며 숙성된 연기 내공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조진웅은 깊은 아로마 향과 맛이 특징인 조지아 고티카의 이미지와 부합해 올해 새 모델로 발탁됐다.
조진웅은 오랜 시간 연극,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연기활동으로 다져진 품격 있는 매력과 커피처럼 깊고 진한 남자의 향이 느껴지는 배우다. 지난해 영화 ‘해빙’, ‘보안관’, ‘대장 김창수’ 등을 통해 묵직한 연기내공을 선보였다. 올해도 영화 ‘독전’, ‘공작’, ‘완벽한 타인’ 등 다양한 작품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조진웅과 함께하는 조지아 고티카의 새 CF는 오는 4월 중 공개된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오랜 연기 내공으로 깊어진 매력과 그윽한 향을 풍기는 명품 배우 조진웅은 깊은 커피 아로마로 사랑 받고 있는 조지아 고티카의 이미지와 적절히 부합한다"며 “깊은 향과 맛으로 프리미엄 캔 커피의 기준을 제시해온 조지아 고티카만의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조지아 고티카는 다양한 프리미엄 캔 커피 외에도 지난해 10기압 고강도 추출과 스타일리시한 패키지를 강조한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액상에스프레소 스틱커피,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 스틱’으로 제품군을 확대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다.
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rrang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