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가 23일까지 치킨 메뉴를 구매하면 생맥주를 1000원에 제공하는 'KFC 치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맥주를 판매하는 매장에서만 진행된다.

'KFC 치맥' 프로모션은 최근 '혼술족'이 증가함에 따라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 치킨과 맥주를 즐길 수 있는 행사로 마련됐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KFC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핫크리스피치킨’, ‘오리지널치킨’, ‘블랙라벨치킨’, ‘치킨인디’ 등 치킨 메뉴 1조각을 주문해도 클라우드 생맥주를 1000원에 주문할 수 있다.

KFC 관계자는 “이번 ‘KFC 치맥’ 프로모션은 혼자서 치킨 한마리를 주문하기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한 ‘가심비’ 치맥 행사로 마련됐다”며 “저녁에 혼자서나 여럿이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KFC의 실속 있는 치맥 제안을 누려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KFC는 같은 기간 동안 ‘KFC 치맥’ 프로모션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 해쉬브라운 1조각과 텐더 4조각을 50% 할인된 3000원에 주문할 수 있는 ‘새로운 친구 14’ 사이드 메뉴 프로모션 및 1만원에 ‘핫크리스피치킨’ 2조각, ‘징거버거’, ‘해쉬브라운’, 텐더 2조각, 후렌치후라이, 음료 2잔 등으로 알차게 구성된 ‘너는 치킨, 나는 버거’ 프로모션 등을 함께 제공한다.

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rrang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